Cafe·Dessert

[대전 대흥동] 카페미넷 - 대전에 이렇게 운치가 있고 예쁜 카페가?

SHAS2 2020. 7. 6. 23:43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랜만에 운치가 있고 예쁜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카페미넷" 입니다.

 

 

 

골목길을 조금만 따라 들어가보면

하얀 2층짜리 주택이 나옵니다!!!

 

 

 

돌길따라 같이 들어가보실까요??

 

 

 

 

밖에 자리도 있어요.

하지만 한여름에 모기를 뜯기고 싶지 않기 때문에 

서둘러 안으로 들어가 봅시다!! ㅎㅎㅎ

 

 

메뉴는 너무 많지도 않고 

적당해요!!!

여러분도 고르기 쉬우실 거예용

 

선택장애인 저는 메뉴가 많으면,

고르기 힘들어요ㅠㅠㅠ

 

저는 친구 2명과 함께 가서 

 

아메리카노

일글리시블랙퍼스트티

헤이즐넛초코칩라떼 

를 시켰어요.

 

 

옆에 냉장고 안에 디저트가 유혹했지만

다이어트중이라 

패스 합니다!!

 

다음에 갈때 먹어보아야 겠어요.

여러분은 드셔보시고 알려주세요 ㅠㅠㅠㅠ 

 

 

 

메뉴를 고르고 

들뜬 마음으로 카페를 돌아다녀보아요~


 이른시간에 가서 그런지 아직 사람이 없네요

 

 

군데군데 그림도 많고 

 

 

1층에 방 두개가 있네요.

방마다 매력이 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기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창밖에 모습이 한폭에 그림 같아요.

 

 

진짜 그림도 한번 더 찍어주고

 

 

2층 창가앞에 자리를 잡습니다.

 

 

2층에 저희가 자리잡은 방 말고 여기가 더 아늑한데요.

여긴 에어컨이 없어요ㅠㅠㅠ

 

 

여긴 테라스 앞자리!!!

 

 

음료를 받기 위해 친구랑 다시 내려가봅시다.

 

 

그냥 지나치던 소품도 다시보고 예쁜사진도 찍고

 

 

다시 올라와 테라스에도 나가보고

 

 

짠 드디어  음료수를 마셔보아요.

열심히 사진을 찍은 탓인지 

음료가 더 달고 맛있어요.

 

저도 초코라떼 먹고 싶었지만

차를 마셨답니다. ㅠㅠㅠ

 

차도 시원하고 맛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여러분도 쉬고 싶을 때, 

예쁘고 운치가 있는 "카페미넷"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