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 load

[제주 일도2동] 어마장장- 전복요리와 흑돼지 돈가스를 같이 즐기고 싶다면?

SHAS2 2020. 5. 29. 03:17

여행일정은 짧고 서로 먹고싶은 음식은 다양하고

그래서 선택한 맛집이 바로 "어마장장"입니다.

 

어마장장의 대표메뉴는 전복해물뚝배기, 해물뚝배기, 흑돼지 돈까스,전복스프 입니다.

저희는 전복해물뚝배기2, 흑돼지 돈까스2개를 시켜 서로 나눠 먹었는데요.

가격은?

 

전복해물뚝배기 16,000원

  흑돼지돈까스  12,000원

 

이었습니다.

메인 메뉴사진을 바로 보여드리기 전에 밑반찬 사진을 먼저 투척할게요.

 

 

 

짜잔! 같이간 친구가 추가해서 먹을 정도로 맛있었던 제육볶음

제육볶음 추가는 3,000원 이었습니다.

 

드디어 짜잔!

 

 

 

기다리던 겉바속촉 흑돼지 돈까스 

바삭함을 원하시면 그대로 드시는걸 추천드리고 촉촉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소스에 적셔먹는걸 추천드려요.

참고로 저는 촉촉한게 좋습니다.

소스가 따뜻따뜻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그런데 제 친구는 입천장이 데이고 말았어요ㅠㅠㅠ 

 

※그다음 징그러움 주의

맛은 정말 있었으나, 전복이 살아있어서 놀랐어요 ㅠㅠㅠ

반면에 신선함은 말할 필요가 없겠죠? 

.

.

.

.

..

...

....

 

 

 

 

맛도 국물도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전복해물탕안에 조개도 많고 새우도 많았습니다.

딱새우가 많았는데, 저는 딱새우를 그닥 좋아하지 않아 아쉬었어요.

 

두가지 제주도 대표 메뉴를 맛보고 싶은데 시간이 없다면

어마장장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