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 load

[제주 알작지점] 제주 돌담너머바다 - 그것이 알고 싶다 "현무암치킨"

SHAS2 2020. 6. 7. 02:18

그것이 알고싶습니다.

검은 치킨 "현무암치킨"

과연 무슨 맛일까요?

 

세계 한국에만 있는 현무암 치킨,

 

실은 저도 잘 몰라요 ㅋㅋㅋㅋ

 

그외 문어스파케티, 감튀, 한라봉이드도 함께 했는데요.

 

어마어마 합니다. 맛이? 가격이?

 

    현무암치킨 21,000 원 

 문어스파게티 18,000 원

      감자튀김    7,000 원

 한라봉에이드   6,000 원 ( 2잔)

           

총 58,000 원

 

드디어 기다리던 치킨!

 

 

현무암치킨!!! 

검은 가루에서 저는 흑임자 맛이 났어요.

겉바속촉인데 어떻게 가루를 많이 묻히고 튀길 수 있었나 의문입니다.

 

맛은 솔직하게 기대 이상은 아니었고

잘 튀겨진 치킨이었습니다. 

 

하지만 제 친구들은 치킨이 잘 튀겨져서 또 생각나는 맛이라고 했습니다.

아 그리고 옆에 같이나온 소스인데요.

로제 파스타같은 맛이었습니다.

소스 찍으면 색다른 맛이 났어요.

저는 소스만 따로 퍼 먹었답니다. 맛있어서요.

 

 

그다음 문어파스타 

전복도 두개나 올려져 있고

짭조름한 날치알까지

문어도 통통하고

 

평소 오일파스타를 별로 안 좋아 하지만

맛있게 먹었답니다.

 

 

 

감자튀김은 거짓말 안하고 

최고의 맥주안주 였어요.

먹고 싶었지만 운전하는 친구를 배려해

먹지 않았답니다.ㅠㅠㅠ

여러분은 가신다면 맥주랑 꼭 드세요.

두번 드세요.

 

 

짜잔 저희가 시킨 전체 음식 사진입니다.

한라봉에이드도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사이다와 함께 줍니다.

 

 

창 밖을 보니 알겠어요. 여기가 왜 "돌담너머바다"인지

 

밥 맛있게 먹고 찻길 건너 예쁜 바다 한번 더 눈에 담고 갔어요.

 

여행 마지막 날이라 공항근처인 알작지점으로 다녀왔어요.

 

여러분도 세계 한국 유일 "현무암치킨" 먹으러 떠나보는 것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