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 load

[제주 서귀포시] 제주곰집 - 여기도 연탄 오겹살!, [제주 제주시]

SHAS2 2020. 6. 13. 02:03

여러분 무더위 잘 지내시나요?

금새 날씨가 해졌어요.

 

그래서 블로그도 찾아오지 못했네요ㅠㅠ

변명이에요 ㅋㅋㅋㅋ

 

오늘은 5월 끝무렵에 다녀온 제주도 맛집들을 알려드릴려고 해요.

먼저 두개를 같이 포스팅한 이유는 

둘 다 맛집이기 때문이에요. 

실은 동선이 꼬였어요 ㅋㅋㅋㅋㅋ

 

거리 가깝지 않아요. 한시간 거리입니다. ㅎㅎㅎ

서귀포시에서 제주로 돌아오는 코스에 있다면 

저녁일찍먹고 놀다가 숙소가는 길에 아쉬우니 야시장으로 달려가보세용

 

먼저 "제주곰집" 부터 포스팅 할게요~

 

 

밖에서 봐도 맛집인걸 알 수 있어요.

차도 많고 안에 사람도 많아요.

다행히 주차공간은 넉넉합니다.

 

우선 메뉴를 알아볼까요?

오겹살(한근 600g) 56,000원 - 2인기준

   목살(한근 600g) 56,000원 - 2인기준

 

흑돼지 해산물 모둠 78,000원 - 2인기준

(목살 300g, 오겹살300g, 활전복2, 가리비 치즈구이 2, 대하치즈구이2, 키조개 치즈구이, 수제쏘시지2)

V흑돼지 한마리 모둠 95,000원 - 3인기준

(목살 300g, 오겹살 300g, 가브리살 200g, 항정살 200  총1000g)

 

      된장찌개 5,000 원(공기밥 미포함)

      김치찌개 5,000 원(공기밥 미포함)

         물냉면 7,000 원

쟁반비빔냉면 1,5000 원

         공기밥 1,000 원

 

이었습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높아요ㅠㅠㅠ

우선 저희는 4명이었는데요.  흑돼지 한마리 모둠, 공기밥2 이렇게 시켰어요.

총 97,000원 이었답니다.

 

 

직접구워주세요. 편히 먹기만 하면 됩니다.

아 그리고 원래 제가 갈치속젓 안 좋아 하는데,

왠지 모르게 여기는 맛있더라구요.

갈치속젓도 뜨겁게 달궈 오겹살을 푹 담구었다 줍니당

가격은 후덜덜했는데 맛은 꿀꿀맛탱 맛있었습니다.

 

며칠전 제가 포스팅했던가 있는데요.

[제주 서귀포시]연탄구이 복자씨 흑돼지구이 - 복자씨 여기 흑돼지 왜 이리 잘해?

 

와 여기랑 쌤쌤으로 맛있어요.

우열을 가리자면 너무 고민되지만 제주곰집 !!!!!!!!!!

더 여러명이서 먹어서 그랬나봐요. 

아니면 감질나게 먹어서 그럴 수도 있고요 !!!!!!!!!

가격은 "제주곰집"이 더 비싸요~

 

맛있고 아쉽게 마무리 후,

제주 밤공기를 마시며 놀다

"제주동문야시장"에 다녀왔어요.

 

 

저희의 목적은!

맛있어 보이는 푸드코너에서 음식을 사서,

호텔에서 맥주와 함께 먹기 ! 였습니다. 

 

멘보샤, 철판 닭갈비, 닭강정, 천혜향 요렇게 샀어요.

사진 보여드릴게요.

 

 

멘보샤 - 식어도 맛있는 멘보샤(흑돼지 4개, 새우 4개) 

철판닭갈비 - 개인적으로 너무 맵고 맛없었어요 ㅠㅠㅠ 

닭강정 - 신기한맛? 감귤갈릭강정이거든요 !!! 맛있었어요~

천혜향 - 특산지에서 먹으니 더 맛있는 !!! 

 (선물하지 않는 거라면 모양 약간 이쁘지 않은 거 사도 좋아요.  5개에 팔천원 만원 사이입니다.)

 

일정이 꼬여 힘든 하루였지만

맛있는 음식을 잔뜩 먹어 행복한 날이었습니다.

 

여러분도 제주곰집에서 오겹살 먹고, 제주동문시장에서 또 먹고 맛집투어 어떠신가요?

 

 

                            <제주곰집>

 

 

 

                           <제주동문공설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