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 load

[대전 월평동]이토우야 월평점 - 혼밥의 성지!

SHAS2 2020. 6. 11. 00:10

오늘은 "이토우야"라는 일식집을 왔습니다. 더운 날씨에 역시 메밀소바가 땡기는데요. 소바돈까스랑 커플이죠. 눈앞에 가격이 미소를 짓게 해주네요.

아닛 맥주... 더운 날에 마시고 싶지만 낮술은 좀 그렇겠죠?ㅎㅎ

여긴 무조건 키오스크 주문인데 못 찍었네요 ㅠㅠ 아쉬움은 뒤로 하고 테이블은 심플합니다.

저기가 음식 나오는 곳이에요! 무척 기다렸는데요. 저기 서있어서 바로 먹고싶었어요 ㅎㅎ

추가는 셀프입니다 ㅎㅎ 모든게 셀프~

개인적으로 소바에는 와사비가 최고!

잘 나가는 메뉴라는데 고구마는 오늘 😂
Pass

시간이 흘러가면서 말은 없어지고 하염없이 저 사진만 바라보게 되네요. 갖고 싶은 너...바로 이게 그림의 떡이라는 건가

우와 마침 나왔네요.
기다린만큼 만족하고요. 소바는 역시 사랑입니다. 물론 돈까스도 소바랑 찰떡궁합

사람들이 좀 있어서 전체샷은 못 찍었는데 혼밥하기에 좋은 테이블 구성입니다. 요새 혼밥족들이 많아진만큼 장소찾기가 핫한데요. 바로 여기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