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very Food

[잇츠온 밀키트] 훈제오리월남쌈 - 아직도 월남쌈 나가서 먹니?

SHAS2 2020. 6. 9. 03:30

안녕하세요. 요새 코로나가 늘어나면서 맛집을 못 돌아다니고 있네요. 그래서 숨은 맛집만 간답니다. 깔깔깔
맛집도 매번 가기는 힘드니 집에서 먹어야하는데 재료사기 귀찮고 요리하기는 귀찮으니 정답은 "잇츠온"!

한국 야쿠르트에서 운영하는 곳인데요. 다양한 선택사항이 있습니다. 여기선 밀키트 클릭ㅎㅎ

여기선 훈제오리월남쌈이 최고죠. 채소로 영양보충! 맛 보장! 바로 이맛 아니겠습니까 . 기대가 되는데요 저건 2인분 기준이에요.

자 예정시간에 도착했습니다. 먹을 생각에 제 심장은 두근세근네근!!

아니!! 재료가 맛나보입니다. 조금만 손질해서 조리하면 식당가서 먹을 필요 NO

셋팅 완료했는데 그럴싸하쥬?

오리 전부 내 입으로 오리 깔깔깔

사과는 추가해서 먹으려고 집에 있는거 썰어 놓은거에요 ㅎㅎ

역시 월남쌈은 소스죠. 쌈을 소스에 듬뿍!

이거 한입 드셔볼래요? 이 정도면 가게해도 될듯합니다.

최종평가하자면 식당에서 먹는 맛이랑 똑같습니다. 개인의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ㅎㅎ 역시 더운 여름엔 나가는 것보다 집에서 해먹는것도 좋은 방법 같아요. 요새 폭염인데 더위 조심하시고 코로나도 조심하고 힘내세요 ㅎㅎ


오리월남쌈 주소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