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very Food

[대전 궁동]치킨카페 이지고 - 여기가 어디고 이지고!

SHAS2 2020. 6. 22. 09:56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킨을 포스팅하려합니다.

어느덧 치킨 먹어야하는 주기가 돌아왔어요(1주일 1번)

제가 자주 시켜먹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치킨카페 이지고"라는 곳입니다.

별점도 4.9점이라 믿음직스러워요.

무조건 별점으로 보고 먹는건 아니지만

사람 심리가 그런가봐요.

무조건 셋트죠.

치킨은 다양한 선택사항이 있네요.

하지만 전 후라이드파이기 때문에

다른건 패스합니다.

후라이드만세

(아마도 다음주에는 또 바뀔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해야하는데 자꾸 사이드에 눈이 가네요.

아 참 다이어트하는데 치킨먹는건 모순인가요

깔깔깔

그만큼 치킨은 옳습니다.

구성은 치킨과 떡볶이가 오는데요. 여기 떡볶이도 맛있습니다.

떡볶이맛집이라 불려도 될 것 같아요.

하지만 전 치킨이 더 좋아요~

치킨나라에서 살고 싶어요

 

대박이네요. 사진은 잘 못찍었지만

맛은 보장합니다.

포스팅하면서 또 시켜먹고 싶네요.(나의 식탐 ㅠㅠ)

왜 치킨은 맛있는걸까요

날치알 주먹밥은 떡볶이랑 먹으면

딱 맞습니다. 전 주먹밥와도

숟가락으로 퍼먹어요.

왜냐면 만들기 귀찮거든요~ 

떡볶이 국물 위에 뿌려서 먹으면 꿀맛

 

총평을 하자면 맛있다.

딱 이 3글자만 기억하면 될거 같습니다.

안되겠어요. 포스팅마치고

치킨 골라야겠네요.

모두들 치킨먹는 꿈 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