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very Food

[대전 갈마동] 통통식당 - 음식도 통통 내 살도 통통

SHAS2 2020. 6. 20. 12:09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 더워서 삼계탕을 시켜볼건데요.

배달은 역시 배민~

검색창을 이용해서 삼계탕 검색

"통통식당"이란 곳이 끌리네요!

별점보니 합격입니다.

제가 찾던 삼계탕이 안보이네요

한번 찾아볼까요?

오호라 뭐 이리 많을까요

하지만 이미 메뉴를 정해버렸는걸요~

바로 삼계탕 당신입니다!

 

맛있는 삼계탕이 보이네요.

고놈 참 통통하네. 그래서 통통식당일까요?

흠. 날 유혹하는건가?

고놈 떼깔 좋네요. (녹두삼계탕)

사진 찍을 때마다 빨리 먹고싶은 생각밖에 안드네요.(누룽지 삼계탕)

요새 배에 거지가 들었나봐요 깔깔

무생채가 맛있었네요.

하지만 삼계탕이랑은 같이 안 먹어서 패스!ㅋㅋㅋ

오이소박이!

너 왜 소박하지 않고 화려하니!(노잼)

김치맛집입니다.

제 생각에는 어느 식당이나 김치가 맛있어야 한다고 봐요.

그래서 항상 김치맛을 먼저 봅니다.(개인생각)

맛을 보니 딜리셔스! 

 

종합적으로 아주 훌륭한 맛과 구성이였습니다.

다음에 시킬 때 또 여기서 시킬거에요.

여러분들 더운데 삼계탕 한 그릇 뚝딱해야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