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very Food

[대전 갈마동] 고드레미족발 본점 - 들어는 보았나? 고드래미족발.보쌈

SHAS2 2020. 6. 2. 22:44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가 다시 퍼져

나가고 싶지만 못 나가네요.(하루빨리 코로나가 잠잠해졌으면 좋겠어요ㅠㅠ)

하지만 우리에겐 배민이 있어요.

가볍게 족발 때려요.

제가 즐겨먹는 족발집입니다. 아주 맛있어요.

저 별점, 신뢰가 가죠?

무수한 대표메뉴들이 보입니다.

다들 한 가격하네요. 

역시 족보 반반으로 해야죠.

사이드는 족보엔 당연히 순두부막국수

가격 후덜덜하지만 할인쿠폰있으니 배달비 안뇽

맛나게 먹을 생각하고 가격은 안봐야겠어요

가격은? 37,000원 ㅋㅋㅋㅋ

 

우와 상이 푸짐하다 못해 터지네요.

먹어봐야 하는 그 맛.

진리입니다.

족발이 윤기가 좔좔좔

콜라겐 폭발!

보쌈... 넌 언제나 쌈 어울려

김치무말랭이는 화룡정점!

너의 부족함 내가 달래줄게(say 김치)

배달오면 참 안비벼지는 막국수

비비느라 힘들었네요. 하지만 맛은 쫄깃쫄깃하면서

탱탱하고 새콤함!!

쌈1개에 고기2점은 기본인거 아시죠?

한입 딱 먹으면 기분 최고조입니다.

 

코로나가 오면서 배달음식을 많이 먹게 되는데요.

물론 건강챙기면서 하는게 좋지만 가끔 맛난거 시켜먹어서 기분풀면

최고의 행복이 아닐까 싶어요.

 

다들 오늘 야식으로 "고드레미 족발" 어떠신가요?

※ 참고로 여기 불족발도 꿀맛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