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 load

[대전 월평동] 동원칼국수 - 다시 돌아온 동원 칼국수2

SHAS2 2020. 6. 23. 11:17

오늘 "동원칼국수"를 온 이유는!!!

칼국수가 아닌 두부두루치기를 먹어보기 위해 

왔습니다~.~.~.~.~

 

메뉴를 다같이 살펴볼까요?

아 하절기인데,

콩국수도 하나 때리고 싶네요.

그래서 시켜줍니다.

사리를 왜 추가 했냐구요???

두부두루치기에 적셔먹으려구요.

 

사리가 그냥 사리가 아니에요.

국물만 빠진 칼국수더라구요. (짭짤합니다)

딱봐도 둘이 먹기에 양이 많죠?

콩국수는 욕심이었나봐요.ㅋㅋㅋㅋ

맵지도 않고 달큰한게 계속 들어가는데요.

배 엄청 불러요.

맛있는 두부라서 그런가봐요.

음 콩국수도 평범한데 !!!

특이한게 여기는 손칼국수 콩국수 입니다!!!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데,

저는 불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역시 칼국수 맛집입니다.

 

가끔 칼국수가 땡기지 않는다면,

*두부두루치기 드시러 오세용